가야농장은 농장에서 과일과 채소를 직접 키우고 정성스레 가꾸듯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주스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은 과채주스 브랜드입니다.
- 가야농장의 깊은 역사와 건강하게 키우고자 하는 농부의 정성스런 마음이 깃든 이미지입니다.
- 좋은 원료를 엄선하고 건강한 주스를 제공하는 가야농장의 마음을 담았습니다.
- 인장을 찍은 듯한 모양에 가야농장만이 갖고 있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장인정신을 표현하였습니다.
- 가야농장의 진심이 소비자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'건강한 가야농장'을 형상화하였습니다.
- 엠블럼

- 2013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(3년 연속)
- 2013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(3년 연속)
- 2012년 국제 식음료품평대회 몽드셀렉션에서 주스브랜드 부문 동상 수상 (토마토농장, 알로에농장)
- 2012년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 대상 수상
- 2011년 소비자의 선택 수상
- 2011년 소비자(고객) 만족대상 수상
- 2011년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 수상
- 2009년 대한민국 기술혁신 경영대상 수상
- 2008년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선정
- 1997년 자랑스런 신한국인상 - 대통령상 수상 등
- 엠블럼

- 2019년 08월 가야농장 '다채움진' 2종 출시
- 2019년 02월 가야농장 '정성담은' 2종 출시
- 2016년 06월 가야농장 '진심100' 2종 출시
- 2015년 12월 웅진식품 가야농장 인수
- 2014년 12월 가야농장 전제품 패키지 리뉴얼
- 2013년 09월 가야농장 '프룻티' 2종 출시 (뱅쇼, 애플티)
- 2013년 08월 가야농장 '정성담은사과' 출시
- 2013년 07월 가야농장 '파인애플농장' 재출시
- 2013년 07월 가야농장 '배농장' 출시
- 2012년 06월 가야농장 '오렌지농장' 출시
- 2011년 04월 가야농장 '선인장농장' 2종 출시 (화이트, 레드)
- 2011년 04월 가야농장 '홍시농장' 출시
- 2010년 05월 가야농장 '딸기농장, 석류농장' 출시
- 2009년 09월 가야농장 '유기농 오렌지농장' 출시
- 2009년 01월 가야농장 '제주감귤농장' 출시
- 2008년 07월 가야농장 '알로에농장' 프리미엄, 가야농장 '토마토농장' 프리미엄 출시
- 2008년 04월 가야농장 '유기농 커피' 출시
- 2008년 03월 가야농장 '레몬라임' 출시
- 2008년 02월 가야농장 '고구마농장' 출시
- 엠블럼

- 2007년 11월 가야농장 '벌꿀농장' 출시
- 2007년 05월 가야농장 '자두농장' 출시
- 2007년 04월 가야농장 '살구농장' 출시
- 2007년 04월 가야농장 '파인애플농장' 출시
- 2006년 09월 가야농장 '자몽농장' 출시
- 2006년 04월 가야농장 '백포도농장' 출시
- 2006년 03월 가야농장 '사과농장' 출시
- 2003년 06월 가야농장 '망고농장' 출시
- 2002년 03월 가야농장 '홍삼농장' 출시
- 2001년 04월 가야농장 '오미자농장' 출시
- 1999년 07월 가야농장 '알로에농장' 출시
- 1998년 07월 가야농장 '복숭아농장' 출시
- 1997년 08월 가야농장 '포도농장' 출시
- 1996년 08월 가야농장 '토마토농장' 출시
- 1996년 06월 가야농장 '대추농장' 출시
- 1995년 06월 과채음료 가야농장 '당근농장' 출시
가야농장 <농장의 진심을 마신다!> TV CF
토마토의 싱싱함을 그대로
알로에의 건강함을 그대로
농장의 진심을 마신다
가야농장
가야농장은 2015년 새로운 패키지 리뉴얼을 선보이며, "농장의 진심을 마신다"는 슬로건으로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선보였습니다. 국내 최초로 100% 제주산 당근과 퓨레로 만들어 대한민국 과채주스의 새 지평을 열었으며, 알로에농장 역시 국내 최초로 음료에 알로에 절편을 띄우는 신기술을 이용한 혁신적인 음료입니다.
광고 더 보기